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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상담사와 채팅하는 방법~

Widenetwork 2020. 1. 10. 11:33

 

오늘은 요즘 많이들 사용하고 계신 카카오뱅크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카카오뱅크모바일로 더 손쉽게 계좌를 개설해서 간편한 이체를 하는 은행 앱입니다.


공인인증서, opt 없이 계좌 개설이 간편하고
여러건의 이체도 몇번의 터치만으로 쉽게 보낼 수 있다
장점이 있어 카카오의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있어, 그 편리함에 대해서 잘 알고 있기도 한데요.

 

친구들과 더치페이를 해야 할 경우도 서로 다른 은행이었을 경우

수수료를 내야했던 경험 그 수수료는 왜 이렇게 아까운 것인지,,,,

 

하지만 요즘에는 어떤 은행으로 줘 이런 말 보다는 "카카오로 보내~"
이 말이 더욱 자연스러울 정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런 카카오뱅크, 혹시나 잘못된 경우에 당황하신 적이 있으신데요.


뭐, 송금이 잘못되었거나 하는 일에 대비해
고객센터와 상담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채팅을 통해서 또 다른 하나는 전화를 통해서 상담을 하는 경우입니다.

 

웬만한 일이 아니라면 채팅을 통해서 상담을 하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챗봇이라고 하는 기계가 자동으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방법이라

그리 시간도 오래걸리지 않고 단순한 정보를 빨리 얻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채팅을!


조금 오래걸려도 자세하게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오늘 챗봇 기계와, 상담원을 통해 문의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텐데요.

 

 

자. 카카오뱅크를 실행하신 뒤에, 왼쪽 상단에 더보기 점 세개의 모양이 보이시나요?


그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러면 왼쪽 상단에 고객센터 메뉴가 있는 것이 보이시죠?

 

 

고객센터 화면에 들어가시면 두 가지 방식으로

상담이 가능하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전화문의, 카카오톡 문의가 있습니다.

저희는 채팅을 통한 상담을 받을 예정이 카카오톡 문의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챗봇과 연결이 되어 물어보고 싶은 질문사항에 대해서 질문하라는 안내의 말과 함께,

여러분들의 질문사항을 적으시고 해당 답변을 받으시면 됩니다!

 

 

챗봇의 답변이 마음에 들지 않으셨거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다음으로는 해당 화면에서 상담직원 연결 버튼을 클릭하시면 대화창에
상담이 접수되었다라고 하는 메시지가 뜨고, 잠시 기다리면 챗봇이 아닌 상담원과
연결
이 되어 궁금한 점을 물어보시고 답변을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두개의 장단점이 있지만, 아까 말씀드렸다싶이

그냥 단순한 정보나 기다리기 싫으신 분들은 챗봇과! 상담원을 통해서 해결을 하시고, 

조금 기다려도 정확한 질문을 받고 싶다 하면 전화를 통해서 연락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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